이 시대 최고의 미녀로 알려진 김희선, 태.혜.지(김태희 송혜교 전지현)전에 김희선이 있었죠. 그녀의 출생일은 1977년 6월 11일로 현재 44세입니다. 40대 중반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외모네요. 그녀는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를 졸업하였으며 신체 프로필은 168cm 45kg O형이라고 합니다. 지난번에 JTBC 아는형님 나왔을 때 진짜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랬습니다.
연예인 미녀 1위로 본인 스스로를 찍었지만 감히 아무도 부정할 수 없었죠ㅋㅋㅋ 자타공인 미녀.. 홍콩배우 성룡이 참 좋아라 하는 배우기도 하죠.
그녀는 락산그룹의 박성광 회장의 차남인 박주영씨와 결혼을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남편 박주영씨는 김희선씨와는 3살 차이로 1974년생 47세라고 합니다. 락산그룹은 연매출 130억원 규모의 건설회사, 영화수입 및 연예인 매니지먼트 총괄 엔터인먼트 사업을 하는 규모있는 그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주영씨는 또한 아내의 이름을 따서 '희선문화교류 유한공사'를 설립하고 화장품 무역 사업을 한다고 하네요. 아내 이름을 땄다니 대단한 사랑꾼의 면모가 보이네요.
김희선, 박주영씨 슬하에는 딸이 한명 있는데 벌써 초등학생이라고 하네요, 최근 드라마 앨리스에서 엄마역할을 기가막히게 보여준 김희선씨. 어느덧 현실에서도 엄마의 역할을 하고 있어서 드라마상 모성애 연기가 더욱 더 자연스러웠나봅니다.
김희선씨의 딸 박연아 양은 2009년생으로 올해 11살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수준급 실력의 그림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역시 연예인의 피는 못속이나봐요~
김희선씨는 10/4일 저녁 방영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배우 임원희씨의 지인으로 출연한다고 알려져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김원원씨와는 어떻게 아는 사이인지 의외의 인맥이라고 다들 놀라는 모습입니다.ㅋㅋ 임원희씨와 김희선씨는 과거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 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